스노우 디즈니 필터 사용법

반응형
반응형

디즈니

시대가 흐르면서 우리 생활에 도움을 주는 어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은데 특히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만한 요소들도 많이 나오고 있잖아요. 특히 스노우 디즈니 필터 사용법을 알아보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이와 같은 앱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디즈니

예전에는 스냅챗으로 이러한 캐릭터화를 적용시킬 수 있어서 핫하게 떠올랐다면 요즘은 로그인 등의 번거로움이 필요하지 않은 스노우 어플이 인기이잖아요. 스노우 디즈니 필터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일단 필터 카테고리 중에서 카툰 cartoon에 들어간 다음 내가 원하는것을 선택해서 적용시키면 되는데요, 특별한 건 바로 찍은 사진으로도 가능하지만 갤러리에 이미 저장 되어 있는 앨범으로도 가능하다는 거에요.

디즈니

특히 이미 1차적으로 외모 보정이 들어 간 상태에서도 적용시킬 수 있어서 더 예쁘게 완성시키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앱이기도 합니다. 두 명이어도 적용이 되니만큼 재미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기도 하죠.

디즈니

특히 이러한 3d화를 만들기 위해서 이 전에는 큰 비용이 필요했는데 이렇게 간편한 방법으로 귀여운 프로필사진을 만들 수 있다는 게 세상이 많이 발전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특히 이 카툰 카테고리에 들어가 보면 스노우 필터 말고도 다른 분야들이 많아 하나하나 적용해보면서 보다 보면 시간이 금새 흘러 가는데요.

디즈니

제페토나 이런 디자인도 있어서 다양하게 즐겨보기 좋답니다. 특히 저는 요새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하고 땀도 많이 나다 보니까 화장을 하지 않고 나갈 때가 많은데 스노우 디즈니 필터 사용법 하나면 아무 걱정 없이 예쁜 사진을 완성할 수 있으니까 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디즈니

특히 여러가지 폭 넓은 배경이나 그림으로 저장이 가능해서 취향에 맞춰서 저장도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에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아이디어가 좋아서 그런지 필터의 종류도 각양각색이라서 마음에 쏙 드는 중이에요. 요새는 이러한 요소들이 유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앱에서 다루고 있는데요, 원조인 스냅챗은 물론 스노우와 voila 어플에서도 이러한 기능들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디즈니

우선 스냅챗 같은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다양한 스타일의 캐릭터로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스노우의 경우 다양한 카테고리를 즐길 수 있고 정말 만화처럼 변화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필터마다 이름이 써 있는 게 아니라서 스노우 디즈니 필터 사용법을 잘 알고 있지 않다면 쉽게 활용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디즈니

또 마지막으로 voila앱의 경우 쉽게 활용을 할 수 있지만 사진이 선명하고 정확하지 않으면 필터를 씌운 후에도 매끈하지 않아 보인다는 게 흠이며 광고가 많이 나와서 사용중에 답답함을 느낄 때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