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세트 120만개 판매

반응형
반응형

 

BTS 세트

BTS 세트 120만개 판매 BTS의 인기는 진짜 찐인 것 같습니다. 그들이 움직이는 곳곳마다 놀라운 일들이 가득합니다. 이번에는 맥도날드에서 출시된 더 BTS세트가 화재입니다. THE BTS MEAL SET는 진짜 엄청난 판매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국내에서만 한달도 안되서 120만개가 팔렸다고 하니 가히 기록적입니다.

BTS 세트

맥도날드가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과 손잡고 선보인 세트 메뉴 '더(The) BTS 밀(세트)'가 날개돋친 듯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23일 한국 맥도날드에 따르면 5월 27일에 출시된 '더 BTS 세트'는 이달 6월 21일까지 국내에서만 120만개 이상 팔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트에 포함된 맥너겟 국내 일일 평균 판매량은 BTS 세트 출시전 하루 평균 판매량보다 250%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버거가 주력상품인 맥도날드에서는 맥너겟 판매량이 이렇게 급증한것은 정말로 이례적이라고 말합니다. 단일세트로는 최고의 판매 수치이고,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메뉴가 짧은 시간내에 100만개가 넘게 판매된 것은 최초라고 말합니다. 맥도날드가 출시한 더 BTS 세트는 BTS 멤버가 평소에 좋아하는 메뉴를 구성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BTS 세트

세트 구성은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 음료,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디핑 소스로 구성되었고, 소스 덮개에 영문과 함께 '스위트 칠리', '케이준'이라는 한글로 표기된 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BTS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하는 영상과 사진이 계속해서 SNS를 통해 포스팅 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어떤 이들은 BTS의 기념품으로 간직하려고 수집하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고 합니다.

BTS 세트

메뉴 포장재를 BTS를 상징하는 보라색을 적용해서 꾸몄기 때문입니다. 특이한 점은 BTS 세트 포장지 등을 재 판매하는 판매자들이 온라인 상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제품은 보라색 컵, 너겟 포장지, 뜯지 않은 소스 등이 대상입니다. 특히 이베이에서 호주의 판매자가 내놓은 가격은 호주달러 250불 (한국돈 21만원)에 달하기도 합니다.

 

맥도날드 ‘셀레브리티(Celebrity) 시그니처 메뉴 프로그램’이 최초로 단일 마켓을 넘어서 글로벌 시장 50개국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관계자에 따르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고객들이 즐겨서 찾아주고 있는 셋트라고 말하며, 이제 일주일 정도 남았지만, 아마도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할방문할 것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BTS 세트

여기서 잠시 BTS에 대해 한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BTS는 2013년 6월에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데뷔한 후, 그 해 가장 주목 받는 신인으로 급부상하며 신인상을 수여했습니다. 그 후 2014년에 발표된 상남자가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처음 참여했던 LA KCON 무대에서도 환호를 받으면서 미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BTS 세트

2015년 '화양연화' 시리즈에 활동하면서 인기가 급상승하였고, 덩달아 음악방송에서도 1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후 2016년 정규앨범 2집《WINGS》가 엄청난 인기를 얻어 대상을 수상하는 기념을 토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 'LOVE YOURSELF' 시리즈부터 빌보드 Hot 100에 진입하였습니다.

 

빌보드 Hot 100에 진입하면서, 최정상 아이돌의 입지를 굳히기 시작했으며, BBMA 'Top Social Artist'상 수상을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기록들을 세우며 점차 글로벌 가수로 발돋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그동안 한국의 K-POP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아메리카, 서유럽쪽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BTS 세트

2020년 9월 발표된 'Dynamite'로 한국인으로선 최초로 빌보드 Hot 100의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그리고 K-POP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에서 노미네이트 및 단독 무대를 선보였으며, 2020년 11월'Life Goes On'으로 빌보드 메인 차트인 Hot 100(싱글)과 200(앨범) 1위를 동시에 석권하였습니다. 그런 엄청난 성과 속에 빌보드 62년 역사상 최초로 한국어 곡으로 빌보드 핫 100 1위를 하는 대단한 업적을 달성하였습니다.

 

포브스에서 2019년에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GDP 5.5조원 규모를 창출하는 방탄소년단의 경제효과는 엄청난것으로 보도되었고, Dynamite가 빌보드 Hot 100에서 1위를 함으로써 대한민국에 제공되는 경제효과는 최소 1조 7천억 원이라고 밝혀졌습니다.

 

방탄소년단(防彈少年團)이란 이름은 방탄은 ‘총알을 막아낸다’라는 뜻이 있습니다. 이는 10대들이 살아가면서 겪는 다양한 힘든 일, 그리고 편견과 억압을 방탄소년단이 막아내겠다는 심오한 뜻을 담고 있다고 말합니다. 방탄 소년단의 음악스타일은, 전반적으로 10대와 20대 청춘 남녀의 생각과 고민, 삶과 사랑, 꿈과 역경을 주요 주제로 하는 노래들을 BTS만의 세계관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관련 이야기들을 다양한 뮤직비디오로 풀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BTS 세트

그리고 그들 뒤에는 항상 함께하는 공식 팬클럽 아미가 있습니다. “A.R.M.Y”는 육군, 즉 군대라는 뜻으로, 방탄복과 아미는 항상 셋트처럼 함께 한다는 의미에서 유래되어, 방탄소년단과 팬클럽도 항상 함께 라는 의미로 Adorable Representative M.C for Youth의 약자로 사용합니다. 공식 팬카페에서 투표를 통해 2013년 7월 9일, 공식 팬클럽명을 “A.R.M.Y”로 결정했으며, 그 해 12월 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1기 모집을 공지한 후, 2014년 3월 29일에 창단식을 열며 정식 팬클럽을 결성했습니다. BTS FOREVER~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증 극복 카톡  (0) 2021.06.24
중국 아파트 하루만에 완공  (0) 2021.06.24
튼살 쉽게 관리하는 법  (0) 2021.06.22
입술 부르틈 방지  (1) 2021.05.18
공수병 걸리면 위험  (0) 2021.05.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